맛있는한끼

나주 카페추천 인테리어 커파맛 둘다 잡은 러스틱

jackgomi 2020. 7. 17. 16:47

나주 카페 러스틱 나주 가볼만한 카페 추천 러스틱 

 

동료들끼리 점심 식사 후 자주 가는 카페로 인테리어나 커피 맛도 훌륭한 이다!

 

나주 혁신도시, 나주 빛가람동에 위치한 러스틱 카페를 소개합니다. 빛가람 종합병원 근처에 위치한 이 카페는 상가주택단지 안쪽에 위치해 있어 위치상 불리함이 있는대도 사람들이 입소문 타고 점심시간만 되면 만석이 되는 카페이다.

 

카페의 입구는 아주 깔끔한 간판을 RUSTIC 러스틱이라는 상호가 적어져 있고 큰 화분들이 입구를 더 꾸며주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러스틱의 내부 실내는 우드와 큰 화분들로 구성되어있고 식탁이나 테이블 등이 고전 가구? 스러운 느낌으로 아주 고풍적인 느낌을 뿜어내고 있다. 

 

 

 

메뉴는 이러하다 시럽이 들어가는 메뉴는 모두 수제로 만든다고 한다. 또한 에이드 역시 수제 청으로 만들어진다.

커피는 최근에 블랜드 원두가 바뀌어 파블로 네루다, 글라시코  두 가지로 3,5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대로 커피를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다.

[파블로 네루다]

균형 잡힌 단맛 뒤에 향긋한 과일의 여운을 남기는 블랜드, 베리류의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께 권한 다고 한다.

[클라시코]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 긴 여운과 꽉 찬 밸런스를 가진 블랜드, 고소하고 다크 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께 권한다고 한다.

 

 

이제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해보자. 

커피를 만드는 곳은 이렇게 오픈형으로 되어있다.

 

 

 

물과 시럽 휴지 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테이블도 있다.

 

 

큰 전신 거울도 있고 그저께는 타다만 양초가 뭔가 멋스럽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의자와 테이블도 너무 느낌 있게, 감성적으로 구성되어있다

 

 

 

 

내부에는 이렇게 큰 식물(?)들도 내부 인테리어에 한 목 차지하고 있다.

 

 

 

 

 

벽 한편에 선반에는 유리병과 양 촛대 등이 고풍스럽게 진열되어있다.

 

 

 

짧은 점심시간 금방 나가봐야 하는 우리는 테이크 아웃 잔에 커피를 시켰다.

시나몬가루를 듬뿍 넣어준 시나몬 라때, 수제 마스코바도 시럽이 들어간다고 한다.

 

 

 

커피의 맛을 중요시하는 사람, 사람이 적은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시는 사람, 카페를 갈 때 인테리어가 좋은 곳을 찾는 사람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커피숍이다.

 

이미 입소문을 많이 타서 광주에서도 주말에 조용히 커피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장점

커피 맛, 인테리어, 소음 적음

 

단점

위치, 음료가 나오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